2012년 10월 11일 목요일

이단 전단지를 본보에 임의로 삽입, 미혹되는 이 없기를


 

이단 전단지를 본보에 임의로 삽입, 미혹되는 이 없기를





지난 주 발행 신문 안에서 밴쿠버제칠일안식일교회에서 열리는 집회 “Amazing Discovery 놀라운 발견”이란 제목의 전단지를 발견한 분들은 즉시 폐기하기 바란다.

한 애독자의 제보에 의하면, 지난 10월 5일 랭리 소재 한아름 마트에서 가져온 신문 안에 이 전단지가 끼워져 있었다며 마트에 비치한 신문에 임의로 삽입한 것 같다고 사진과 함께 알려 왔다. 전단지에는 명확한 주최자는 없고 단지 장소가 밴쿠버제칠일안식일교회라고 명시되어 있으나 “성경예언으로 미래의 희망을”이란 제목을 언급하며 사람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있다.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SDA)는 미국에서 창립된 기독교 근본주의 성격의 교파로 28가지 기본교리 중 하나님, 창조, 죄, 구원에 관한 교리는 보편적인 기독교 교파와 유사하다고 할 수 있으나, 재림 후 천년기설(전 천년설), 제칠일 안식일, 그리스도의 하늘성소 봉사, 재림 전 심판, 건강기별, 영혼멸절 등의 교리는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만의 독특한 교리로 한국 주요교단으로부터 이단으로 결의되어 있다.

수 년 전에는 밴쿠버 내에서 활동하는 이단세력 중의 하나가 모 마켓 앞에서 본보의 이름을 도용하여 전단지를 돌리다 적발된 경우도 있었음을 감안할 때, 정통 복음주의를 지향하는 본보의 이름을 이용하여 선량한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침투하고자 하는 이단세력들의 간교함에 늘 깨어 있어야 할 것이다.

제보해 주신 애독자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미혹되어 곁길로 들어서는 이가 없기를 기도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